수시

명지대학교 수시모집 안내입니다.

공지사항



[수시]코로나19 관련 수험생 안내문

등록일:2020.10.05 조회수:19,786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예방, 그리고 수험생의 건강과 안전한 환경에서의 전형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코로나19 관련 안내문을 공지하오니 면접 및 실기고사에 참여하는 수험생께서는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관련 입원치료통지를 받아 격리 중인 자(확진자)는 면접 및 실기고사 응시가 불가합니다.(확인 후 전형료 전액 환불)

 

코로나19 관련 자가격리 통보를 받아 격리 중인 자(자가격리자)는 면접고사 응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을 수 있으며, 실기고사 응시는 불가합니다.(확인 후 전형료 전액 환불)

 

모든 수험생은 반드시 개인별 마스크(KF94 이상 / 벨브형 및 망사마스크 착용불가)를 착용하여야 하며 고사장 입실 전 발열검사 및 손소독제 사용, 사전 자가문진표 작성 확인 후 입실이 가능합니다.(불이행시 응시 불가)

 

사전 자가문진표는 고사 당일 0시부터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하며, 고사장 건물 입실시에 문진결과 QR 코드를 진행위원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자가문진 결과 추가확인 대상자는 진행위원의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고사당일 발열(37.5이상) 또는 호흡기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의심징후가 있는 수험생은 확인 후 별도 고사장에서 진행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 고사장에서 진행 시 진행방식은 비대면(화상)방식 등으로 진행됩니다.

 

고사 당일 전형 중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고사 중에도 착용해야 합니다.(신분확인시 예외) , 뮤지컬공연전공(보컬,댄스) 및 성악전공 응시자의 경우 본교에서 지급하는 별도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실기고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고사 당일 출입구에서 발열검사 및 문진표확인, 안전거리 유지 등에 따른 소요시간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이를 감안하여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고사장 환기를 위해 소음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면접고사 당일 수험생만 고사건물 출입이 허용됩니다.

 

대기실 및 고사장 입실 전후 및 화장실 이용 전후 수시로 손소독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고사 당일 학부모 대기실은 제공되지 않으며, 모든 건물의 출입 및 고사장 주변이 전면 통제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거나 응시에 제한을 받는 수험생이 부정한 방법으로 고사에 응시할 경우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등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면접 및 실기고사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은 고사일로부터 14일 이내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이 발생하였거나 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될 경우 본교 입학처에 해당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명지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예방 관련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전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문의 : 명지대학교 입학팀 02-300-1799, 1800)

 

확인번호 확인

글 작성시에 입력한 확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