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수시모집 안내입니다.
등록일:2020.10.05 조회수:19,786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예방, 그리고 수험생의 건강과 안전한 환경에서의 전형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코로나19 관련 안내문을 공지하오니 면접 및 실기고사에 참여하는 수험생께서는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관련 입원치료통지를 받아 격리 중인 자(확진자)는 면접 및 실기고사 응시가 불가합니다.(확인 후 전형료 전액 환불)
○ 코로나19 관련 자가격리 통보를 받아 격리 중인 자(자가격리자)는 면접고사 응시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을 수 있으며, 실기고사 응시는 불가합니다.(확인 후 전형료 전액 환불)
○ 모든 수험생은 반드시 개인별 마스크(KF94 이상 / 벨브형 및 망사마스크 착용불가)를 착용하여야 하며 고사장 입실 전 발열검사 및 손소독제 사용, 사전 자가문진표 작성 확인 후 입실이 가능합니다.(불이행시 응시 불가)
○ 사전 자가문진표는 고사 당일 0시부터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작성 가능하며, 고사장 건물 입실시에 문진결과 QR 코드를 진행위원에게 제시해야 합니다.
○ 자가문진 결과 추가확인 대상자는 진행위원의 안내를 따르시면 됩니다.
○ 고사당일 발열(37.5℃ 이상) 또는 호흡기증상(기침, 호흡곤란 등) 등 의심징후가 있는 수험생은 확인 후 별도 고사장에서 진행되거나 응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별도 고사장에서 진행 시 진행방식은 비대면(화상)방식 등으로 진행됩니다.
○ 고사 당일 전형 중에는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고사 중에도 착용해야 합니다.(신분확인시 예외) 단, 뮤지컬공연전공(보컬,댄스) 및 성악전공 응시자의 경우 본교에서 지급하는 별도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실기고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아래 이미지 참조)
○ 고사 당일 출입구에서 발열검사 및 문진표확인, 안전거리 유지 등에 따른 소요시간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이를 감안하여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고사장 환기를 위해 소음이 발생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고사 당일 수험생만 고사건물 출입이 허용됩니다.
○ 대기실 및 고사장 입실 전후 및 화장실 이용 전후 수시로 손소독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 고사 당일 학부모 대기실은 제공되지 않으며, 모든 건물의 출입 및 고사장 주변이 전면 통제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거나 응시에 제한을 받는 수험생이 부정한 방법으로 고사에 응시할 경우‘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등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면접 및 실기고사에 참여한 모든 수험생은 고사일로부터 14일 이내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을 모니터링하여 증상이 발생하였거나 코로나19 확진자로 판명될 경우 본교 입학처에 해당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 명지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예방 관련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전형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문의 : 명지대학교 입학팀 02-300-1799, 1800)
이전글 | [편입학] 2021학년도 편입학 모집요강 | 2020.12.08 |
---|---|---|
다음글 | MJ온라인대입상담(카카오톡) 신청안내 | 2020.08.16 |